티스토리 뷰

mbc 새 월화드라마로 7월 23일부터 방영되는 '사생결단 로맨스'는 총 32부작인데요. 다만 1회당 35분 평성으로 하루 2회분 방영으로 70분 기준으로 16부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생결단 로맨스 드라마는 검법남녀 후속으로 진행되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로맨틱 코메디라고 하는데요.

지현우, 이시영, 김진엽, 윤주희, 선우선, 장세현, 최령, 배슬기, 신원호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열연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원작이 있는 드라마인 만큼 스토리 측면에서는 탄탄한 것으로 예상되며 배역들의 케미가 중요할 것으로 보이네요.




사생결단 로맨스 드라마 줄거리는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가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를 그렸다고 하는데요. 소재가 독특한 만큼 재미있는 연출과 스토리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네요.




사생결단 로맨스 드라마의 인물관계도에서는 지현우와 이시영 사이와 주변인물들의 관계가 표시되어 있는데요. 묘한 사각관계가 드라마의 주를 이룰 것 같네요.

오늘은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의 인물관계도 및 드라마 등장인물 그리고 줄거리를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과연 로코의 정석을 보여주어 안방을 즐겁게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